안녕하세요!
찌니찌니 흥찌니예요:)
저는 2번째 코로나에 걸리고 말았답니다...
요즘들어 코로나다 독감이다 주변에서 난리였는데 저는 이석증이랑 메니에르병에 걸려있는 상태라 바깥 활동을 잘 못하고 있어서 저랑은 상관 없는 이야기인줄 알았어요.
근데 며칠전에 이제 더이상 안진도 없고 딱 약먹는거 끝내서 건강만 되찾자 하던 2월 마지막날 밤..!!! 다시금 몸상태가 심상치 않다는게 느껴졌지요🥲
2번째 코로나 증상
건강만 되찾으면 된다고 소고기 맛있게 먹고 집에 돌아와서 슈크림 호두과자로 야무지게 후식타임을 다 가졌는데 갑자기 목이 아픈거예요...? 막 찢어질듯한 아픈것보다는 갑갑하면서도 목이 부어있는듯한 아픔? 그리고서 콧물이 나는것 같으면서도 코가 막혔어요!
막 너무 아픈데?ㅠㅠ 이것보다 불편...
그래서 자기전에 멀티비타민, 천혜향, 레드향까지 다 먹어주고 목감기약에 쌍화탕까지 마셔줬어요!
따뜻한 물로 씻고 찜질기도 키고 아주 야무지게 준비도 잘 하고 누웠는데...
그때부터였어요..
목이 너무 따끔거리고 코가 막혀서 잠이 푹 들지않고 계속 깨면서 잠을 잤어요..설잠자서 머리도 지끈거리기 시작했어요🥲
코로나 확정 탕탕탕
결국 삼일절 아침에도 진료하는 병원을 찾아서 이비인후과에 갔어요!
귀 때문에 두달을 갔던 이비인후과라서 의사쌤이 보자마자 아니 왜 또 오셨냐며...!
이번엔 감기라고 증상을 말씀드렸더니 열은 안나니깐 코로나 검사를 해보자고 하셨어요.
요즘 코로나는 열이 나지 않는다고 해서 혹시 모르니 검사해보자고!
아 간만에 병원에서 코로나 검사하니까..
그 미간까지 막대기가 쑤셔 들어가는 그 느낌..
정신없이 코랑 목 치료를 받으며 정신을 못차리는 사이에 빠르게 결과가 나왔어요.
명확하게 나온 두줄...🥲
2번째 코로나 확정!!!!!!!
의사쌤도 두손으로 머리를 부여잡고 오마이갓!!!!
이제 좀 신나게 놀아보려고 했더니 다시 격리의 삶이라니요....
그런데 참 신기하게도 코로나 확정 하고 나니깐 점차 심해지는 두통..
주사도 한대 맞고 약도 한바가지 받아왔어요!
첫번째 코로나 걸렸을 때에도 돌발성 난청이 오고나서 왔었는데 아무래도 귀는 오래 아프다보니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나봐요😔
이번에도 역시나 또 귀가 다 낫고나니 2번째 코로나가 찾아오네요
이번 2번째 코로나는 확실히 1번째랑 달라요!
첫번째와 다른 증상
첫번째 걸렸을때에는 제작년 9월말이었는데, 구토와 오한 그리고 손가락 마디마디까지 근육통이 심하다가 목이 찢어지게 아팠다가 기침이 계속 나오고 미각도 며칠 잃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걸린 두번째 코로나 증상은 그냥 목감기+코감기가 섞인 것 같은 감기증상(목아픔, 코막힘, 기침)과 이번엔 두통이 굉장히 심해요..관자놀이가 엄청 쪼이는듯한 느낌? 열은 안나지만 머리가 계속 쪼이듯이 아파서 물수건을 올려놓으니 좀 낫더라구요!
지금은 3일차인데 여전히 두통과 목아픔, 기침은 있지만 그래도 어제보단 한결 나아요!
잘 먹고 잘 자고 비타민도 잘 먹고!
특히 잘 자야지 두통이 조금씩 사라지는듯한!
내일이면 더 나아지고 이노무 코로나도 또 지나가겠죠....😂
하나 다행인건 식욕은 크게 잃지 않아서 야무지게 국밥도 먹고 김밥이랑 떡볶이도 먹었답니다😊
지금도 약먹고 나니깐 확실히 또 잠이 오네요
여러분도 몸 조심하시고 저와 같이 두번째 코로나에 걸리신 분들도 얼른 완쾌 하시길 바랍니다!!!